게임속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영상 애니메이션에서 환경이나 장소 또는
가공된 공간을 시각화 시켜 만드는 업무를 담당
캐릭터의 외모, 비례, 비율, 자세, 신체 구조,
외형, 의상 등을 기획하고 표현하는 업무를 담당
영상에서의 크기, 회전, 위치 등을 비롯한 효과를 주어
시각적으로 영상을 더욱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담당
3D 애니메이션 및 게임 비주얼 제작에서 캐릭터와
물체 등에 움직임에 효과를 주는 작업을 담당
3D 모델링 교육과정이
궁금하신 분
3D 모델링 툴을
배우고 싶으신 분
비전공자 3D 모델러가
꿈이신 분
3D 모델러로 게임회사
취업하고 싶으신 분
Zbrush
3D max
Body Paint
Topogun
substance painter
Unity / Unreal
3D 그래픽 디자인 전문가 시그니처 강사진
- 라인프렌즈 메타버스 프로젝트 3D 소품 제작
- Project “BattleChess” 3D 에셋 전체 제작 및 총괄
- 아름게임즈 메타버스 프로젝트 캐릭터 의상 제작
교육과정 | ||||
CHARACTER (캐릭터) |
캐릭터 제작과 간단한 씬 제작등을 통해 게임내에서 사용되는 캐릭터를 구현하고 표현해봅니다 |
원화해석 디자인 움직임과 형태 고증과 구현형태와 전형성 클리셰색과 분위기 |
완성도 높이기 최적화 질감과 표현 정형과 비정형 하드서피스 |
완성과 다듬기 부족한 부분 찾아 보완 포트폴리오 개인화 |
BACKGROUND (배경) |
배경을 만드는 여러 요소를 배우고 만든 프랍들을 결합한 환경을 조성/엔진내에서 테스트 해봅니다. |
원화해석
디자인 움직임과 형태 실루엣 합목적성 이질감 이용 드러내기 감추기 |
분위기만들기 환경 구성장르와 표현 전체와 부분 최소 최대의 활용 최적화 |
완성과 다듬기 부족한 부분 찾아 보완 포트폴리오 개인화 |
EFFECT (이펙터) |
이펙트의 구성요소와 필요조건등을 알아보고, 컨트롤등의 방벙을 배워 실제 게임에 적용 가능 하도록 완성해봅니다 |
원화해석 타이밍 데포르메 전형성과 비틀기 어울림 속도와 감정 |
완성도 높이기 최적화 디자인 개인화 엔진별 적용 실제 적용 연습 |
완성과 다듬기 부족한 부분 찾아 보완 포트폴리오 개인화 |
ANIMATION (애니메이터) |
애니메이션의 기본과 제작 방법을 배우고 다양한 방향성으로 구성하는 연습을 통해 실무에 적합하도록 훈련합니다. |
애니메이션 기초 감정표현 물리와 프레임 속도와 형태 강조,생략 질감과 움직임 |
완성도 높이기 최적화 페이셜 애니 모캡 활용리깅 심화 |
완성과 다듬기 부족한 부분 찾아 보완 포트폴리오 개인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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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독창적인 포트폴리오 완성
전 강의실 그래픽 전용 듀얼 모니터 설치
언제든 이용 가능한 자습실 구비
실무자 출신 시그니처 강사진
전국 최초 온라인 전용 강의장 설치
개인 정보 수집 동의
FACILITY
메가스터디게임아카데미학원 안에 있는
모든 공간에서 디자인에 대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 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41 대동빌딩 7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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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시는 길 | 2호선 강남역 9번 출구에서 도보 7분 |
연락처 | 02-3474-1333 |